스타벅스 별의별 샌드위치 부활? 스벅 오! 별의 별 샌드위치 후기

2024. 9. 22. 15:59세상 돋보기

반응형

2년전쯤, 스벅의 별의별 샌드위치가 그립다는 포스팅을 했었다.

그런데 언젠가 부터 이 메뉴가 부활되어 정규 메뉴로 들어온 것인지...? '오! 별의 별 샌드위치'라는 메뉴가 눈에 띈다.

가격은 7900원.

이것이 앵콜 메뉴로 부활한 것인지, 또 다시 시즌 메뉴로 잠깐만 판매되는 것인지는 확실하지가 않다. ㅎㅎ

초기에 출시되었을 떄와는 모양도 많이 바뀌었다. 토스트 빵이 아닌 둥근 크로아상 같은 빵(?, 빵 종류를 잘 몰라서 모르겠나. 퀴니아망을 연상시킨다고나 할까...)으로 바뀌었다.

맛은 비슷한 것 같은데, 왠지 모르게 롯데리아의 전주 비빔밥 버거를 연상시킨다. ㅎㅎ

아무튼..

먹어보니 양은 충분해서 스벅 샌드위치로 햄버거를 사먹은 것처럼 충분한 포만감을 가지고 싶으신 분들에게 먹어볼 것을 추천한다.

[관련글]

스타벅스 별의별 샌드위치가 그립다

스타벅스 샌드위치 메뉴 추천, 이거 먹으면 실패는 없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