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을 위한 스마트 기기 전용 책상 : Slate Pro

2015. 1. 25. 14:59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애플 노트북인 맥북프로, 그리고 아이폰을 사용한다면 이와 잘 어울리는 전용 책상 Slate Pro에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물론 애플 제품 이외에도 일반 노트북, 스마트폰을 거치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

저는 디자인이 탁월하고 효율적인 가구 디자인을 좋아하는데... Slate Pro는 마치 식판(?) 처럼 스마트 기기들을 정해진 위치해 놓고 쓰기에 편리해보입니다. 실제로 얼마나 효율적일지는 모르겠지만, 매우 재미있고 눈길을 끄는 디자인 것은 확실하네요.

Slate Pro 디지털 기기 전용 데스크 책상 © iskelter.com via yanko design



노트북을 올려놓는 면적에는 동그란 구멍이 여러개 나 있는데, 아마도 노트북의 발열을 해결하기 위한 통풍을 신경 쓴 것 같네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전선을 보이지 않도록 아래쪽으로 연결하는 것도 가능해보입니다.



아이폰 거치하는 공간도 이렇게 뚫여있는 곳으로 충전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네요.



어떤가요? 딱봐도 멋진 업무 공간 인테리어로 보이는군요 ^^


Slate Pro의 가격은 지금 세일(?)이라 498$~648$ 입니다. 디자인을 선택해서 주문이 가능하네요. iSkelter.com에는 노트북 전용 책상 이외에도 무릎에 올려두고 쓸 수 있는 LapDesk, iMac용 스탠딩 거치대 Lift, 그리고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EASEL 등등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애플 맥북 구입하러 바로가기 ::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Grovemade의 Walnut Desk Collection과 비교해보시는 것도 재밌겠네요.


[관련글]

애플 본사 사옥 애플 캠퍼스2, 원목 테이블 하나하나 세밀한 작업으로 인테리어에 큰 신경을 쓰고 있어

IT매니아를 위한 스마트책상 Artifox Desk 01

컴퓨터 책상? 책상 컴퓨터 리안리(LianLi) 컴퓨터 케이스 DK-04X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