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SKT 50% 할인 런치메뉴 후기 @ 미아사거리 아웃백(Outback)

2015. 1. 26. 05:08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예전에 아웃백에서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한 글이 생각나 다시 글을 씁니다.


당시에는 통신사 할인 중 SKT가 없었는데, 2015년 1월 부로 다시 SKT 멤버십할인이 부활했죠. 그리고 컴백 이벤트로 아웃백은 일요일 SKT 50% 할인행사를 했습니다. (딱 3번, 2015년 2월 15일까지 일요일에만)


지난번에 아마 빕스 50% SKT 멤버십 할인행사를 했을 때가 기억나네요. 기다리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 난리도 아니었죠. 대기시간이 아마 2시간 정도는 되었을 겁니다. 그래서 빕스대신 삼계탕을 먹었습니다. (읭?:)


뭐 어찌되었든... 50% 할인이라고 하면 사람들이 벌떼처럼 몰려드는 것을 잘 알기에... 미아삼거리 아웃백 매장 오픈 시간 11시 30분보다 일찍 11시쯤 아웃백을 찾았습니다. 다른 매장은 11시에 문을 여는데... 미아사거리 아웃백은 영업시간 오픈이 11시 반이더군요. 그래도 미리 가서 앉아 있을 수는 있겠지 하는 생각을 하고...



아웃백에 가보니... 야외에 2~3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꽉 차 있었고... 다행히 매장 안 줄서있는 사람은 없었습니다만... 자리는 꽤 차있었습니다. 미아사거리 아웃백은 평소 인기가 없어 2층 운영을 거의 안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 날은 달랐죠.


조금 일찍 온 덕에 기다림 없이 5분 뒤 바로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4명 자리이긴 했지만 자리가 조금 비좁았지만 뭐 어쩔 수 없죠. 손님들이 꽉꽉 차더군요.


여기서 부터는 런치메뉴 후기입니다. 모든 사진은 아이폰6플러스로 촬영되었습니다. :)



주문한 음식은... 뽀모도로 스파게티, 카카두 스테이크 리조또, 짐붐바 스테이크 등등입니다.



양송이 스프랑 부시맨 빵, 이건 뭐 항상 기본으로 나오는 것이고...

(옥수수 스프는 개인적으로 별로라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요 ^^)




치킨 샐러드는 항상 시키는 메뉴입니다. 이건 치킨 크리스피 샐러드인데... 과일들이 들어가 있네요. 소스에 약간의 마늘향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 맛입니다.



카카두 안심 리조또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메뉴이고 새로운 런치메뉴인듯 싶군요.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안심 고기도 연하고... 주문하기 전에 갈비소스가 들어가서 살짝 단맛이 나는데 괜찮냐고 물어보더군요. 스끼야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리조또 메뉴입니다. 밥에서 단맛이 나는 것을 싫어하신다면 한번쯤 고민해보세요.



짐붐바 스테이크, 이름이 쓸데없이 어렵다

스테이크 맛도 괜찮았습니다. 고기도 연하고 좋더군요. 미디엄으로 익혔습니다.



런치 뽀모도로 스파게티입니다. 면이 살짝 다른 스파게티 보다 얇은 면이 사용된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토맡의 신맛이 살짝 강했지만 그거야 뽀모도로 스파게티니까 당연한 것이고... 생각보다 닭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총 가격은 8만8천800원, 여기서 SKT 멤버십 차감으로 50% 할인을 받아서 결제한 금액은 4만 4400원입니다. 그리고 부메랑 멤버십 적립을 받아서 1210포인트가 쌓였네요. 물론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포인트는 거의 써본 기억이 없습니다. :)


요즘에는 아웃백에 자주 올 기회가 없었는데... SKT 일요일 50% 이벤트 덕분에 와보게 됬군요. 물론 나올 때쯤 너무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을 정도였지만 말입니다. 2번 남은 일요일 50% SKT 할인을 즐기실 분들이라면... 일찍 가세요. 안그러면...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지난 아웃백 관련글 후기]

[돈이 되는 지식] - 아웃백 할인 : KT가 아니라면 부메랑 클럽 카드를 챙기자 (SKT도 2015년 부터 할인 적용)

[여행후기 & 인테리어] - 아웃백 런치 메뉴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