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카메라를 특별하게 해주는 모멘트 케이스 (Moment Case) 그리고 스마트폰 외장 렌즈 (Moment Lens)

2015. 1. 29. 17:51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아이폰은 정말 '우수한 카메라'를 가지고 있죠.


아이폰4 부터 사진 화질이 비약적으로 증가한 이후 많은 사람들에게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은 멋있다'라는 후광효과가 생겨난 것 같기도 합니다. 


아이폰 하나만 들고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 분들이나,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는 iphoneography 사진작가라면 Moment Case(모멘트 케이스)에 관심을 가져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의 카메라 기능을 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셔터버튼과 그립을 개선해주고, 추가로 Moment 외장 렌즈를 부착을 고려한 아이템이네요.





Moment Case © Moment


모멘트 케이스(Moment Case)도 역시 Kickstarter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시도했고 목표금액을 달성했습니다. 카메라 셔터가 달린 케이스는 49$불 부터 시작하고 렌즈 팩이 따로 있는데요. 광각, 망원 렌즈, 렌즈 파우치 등의 구성품을 가지고 있고 125$~299$에 예약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Moment Lens © Moment Shop


모멘트 렌즈는 구형 아이폰용 뿐만 아니라 갤럭시S4, S5, 갤럭시노트3, 4용도 판매되고 있네요. 지금은 광각 렌즈 하나, 망원 렌즈 하나씩 있습니다. 모멘트 렌즈로 촬영된 사진은 공식 사이트인 momentlens.co에서 구경해 볼 수 있는데요. 실제로 사용해보면 어떤 느낌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가격은 각각 99$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