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애완동물 전용 모니터링 카메라 : PetCube

2015. 3. 2. 18:14사물인터넷 & 웨어러블

반응형

애완동물 (고양이 개)를 키우는 분들이라면 집에서 혼자 노는 애완동물이 가끔 걱정될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집 밖에 있을 때에도 애완동물과 소통할 수 있는 재미난 아이템이 있습니다.


PetCube (펫큐브)는 앱으로 연결되어 애완동물이 무엇을 하고 있나 모니터링할 수 있고, 음성을 전달하거나 레이저 포인터를 쏘아서 같이 놀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Petcube © Petcube.com


무선 인터넷에 연결되어 작동하는 Petcube는 HD 화질의 영상을 송신할 수 있고, 138도를 커버하는 앵글의 카메라로 애완견의 모습을 살필 수 있는데요.


마이크와 스피커를 내장했기 때문에 밖에서도 애완견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고양이의 경우에는 레이저 포인터를 쏘아서 주의를 끄는 일종의 '원격 상호작용 놀이'도 할 수 있군요 ^^


Petcube © Petcube.com


안드로이드와 iOS를 지원하며, 199$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해외배송도 30$면 가능하네요. (국내에서 구입해서 사용하실 분들이 꽤 계실지도 ^^)


직장인이라 집을 비우는 시간이 긴데 고양이나 개를 키우고 있다면... 방범용 및 애완동물을 전용 모니터링 카메라로 투자해볼만한 사물인터넷 제품으로 보이네요.


[관련글]

집안을 Full HD 실시간 영상으로 모니터링 한다, 스마트홈을 만들어주는 구글의 Nest Cam (네스트 캠)

애완동물을 위한 웨어러블, SKT 펫핏(UO Petfi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