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워치 (Apple Watch) 2015년 3월 9일 공개 이벤트 : 애플 신제품 키노트 라이브 스트리밍

2015. 2. 27. 03:50사물인터넷 & 웨어러블

반응형

애플 CEO의 팀 쿡이 2015년 4월 출시될 것이라 언급했던 애플의 스마트워치 '애플 워치'가 드디어 공식으로 제품 공개 이벤트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PDT Time(태평양 일광 절약 시간)으로 2015년 3월 9일 오전 10시이니... 한국시간으로는 2015년 3월 10일 새벽 오전 2시에 생방송 키노트 영상을 볼 수 있곘네요.

그동안의 키노트 라이브스트림 영상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맥북 등 애플 기기에서 볼 수 있었던 것을 생각하면 이번에도 아래의 사이트에서 실시간 영상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애플 워치 라이브 스트리밍 영상 보러가기 ::

www.apple.com/live/


애플 워치(Apple Watch)의 초대장에는 'Spring Forward'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봄 시즌 공개할 신제품이 있다는 뜻이겠죠 ^^

혹시 또 다른 신제품 소식도 있을까요?

이 블로그에서는 맥북에어에 관한 루머도 가끔 다루고 있는데.. 가장 최근에 들어온 루머에 따르면 12인치 맥북에어는 올해 상반기에 공개되지 않을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한편 애플 워치는 초기에 계획되었던 여러 센서 기능들을 과감히 삭제하고, 간단한 헬스케어 기능만 탑재되어 출시될 것이란 루머가 있었습니다. 특히 최근에 부각되었던 부분은 금(Gold) 도금 애플 워치의 가격으로, 명품 시계 시장을 장악할 것이라는 기사부터 시작해서 애플이 소비할 금의 량까지 분석한 여러가지 소식들이 있었죠.


Apple Watch Gold Edition © Apple

:: 애플워치 구입하러 바로가기 ::

:: 맥북 구입하러 바로가기 ::

다양한 애플 워치 라인업과 가격, 그리고 국내출시 가능성까지... 2015년 3월 10일(국내시간 기준)이면 어느정도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들이 확실해질 것 같습니다. 이번 애플 신제품 키노트는 기대해보도록 하죠. 저도 기대됩니다.!


[2015년 3월 10일 업데이트]

새로운 맥북(Macbook) 12인치 레티나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