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스마트워치,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콜라보한 쥬얼 엘레간트 패션 웨어러블 제품 선보여

2016. 1. 11. 10:56사물인터넷 & 웨어러블

반응형

IT와 패션의 경계는 서서히 허물어져가고 있습니다. 특히 웨어러블 시장에 IT 신제품들이 집중되면서 이러한 양상은 더욱 더 가속도를 내고 있는데요.


화웨이(Huawei)는 악세사리 업체인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석같은 스마트워치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고급 시계에 사용되는 사파이어 크리스탈, 스와로브스키 큐빅을 사용해 멋을 낸 것이 특징이네요. 스마트워치이지만 본격 패션 워치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Huawei Watch Jewel with Ruby Blue Strap ⓒ Huawei


Huawei Watch Elegant with White Strap ⓒ Huawei


화웨이 워치 쥬얼/엘레간트 에디션 제품들은 44mm의 원형 워치 페이스를 가지고 있고, 제품 발표에 언급되었던 것처럼 주로 여성 유저를 공략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은 499$ (엘레간트) 599$ (쥬얼)로 책정되어 있네요.


2016년 3월에 화웨이 웨어러블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 국가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아쉽게도 홍콩과 일본은 있는데, 한국은 포함되어 있지 않군요 :)


[관련글]

화웨이 워치, 여성용 패션 웨어러블 스마트워치 신제품 공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