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가나다 카드 중 '가득한 할인카드' 혜택

2014. 9. 28. 18:41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스탠다트차타드 신용카드인 타임카드를 알아보면서 같이 알아본 카드는 우리은행 / 우리카드 상품 중 할인형 카드로 설계된 가나다 카드입니다.


'가득한 할인카드' '나만의 할인카드' '다모아 할인카드'로 나누어져 있는데... 가나다카드는 포인트적립령이나 체크카드로 같은 세분화 구조로 카드들이 나눠져 있습니다.


조금씩 성격이 다르고 혜택이나 플랜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체크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선택하는 전략이 필요해보이더군요. :)



몇시간 동안 분석해본 결과... 제가 사용할 신용카드는 '가득한 할인카드'로 정했습니다.



주요 할인혜택을 살펴보면 먼저 공통적으로 할인되는 혜택들을 들 수 있습니다. 영화관 청구할인, 롯데월드 에버랜드와 같은 놀이공원 50% 현장할인, 아웃백, TGIF, 베니건스 20%할인,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20% 할인 등등입니다.



물론 위에 할인 혜택들은 전월실적 30만원을 채워야 해당됩니다. ^^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혜택 이외의 가득한 할인카드주요 혜택을 정리해보면 :



폭넓은 카테고리에서 5%씩 할인이 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한가지 알아두셔야 할 점은 쇼핑, 가족, 생활별로 월간할인한도 금액의 상한선이 적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비자마스터카드로 신청하면 연회비가 1만원인데... 전월실적별로 월간 할인 한도 금액이 1~4만원으로 아주 약간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폭넓게 할인이 된다는 점에서... 앞서 신청한 스탠다드차타드 SC은행의 타임카드와 함께 겸용으로 사용해보려고 신청했습니다. :)


'나만의 할인카드'는 할인한도 금액이 더 많은 대신에 내가 고른 업종에서만 할인이 되고, '다모아 할인카드'는 할인율을 낮지만 모든 업종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으니...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잘 고려해서 카드를 골라 신청하면 좋을 것 같네요.



▲ 몇일전 신청했던 카드를 받았습니다. :)


[관련글]

신한카드 큐브 신용카드 혜택 정리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체크카드만 못한 혜택? 사용 후기

케이뱅크 라인프렌즈 체크카드 : 케이뱅크 라인프렌즈 캐릭터 입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