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현 광고 하나 추가요, SKT 루나워치 (Wear the Luna) 스펙은?

2016. 3. 17. 22:08사물인터넷 & 웨어러블

반응형

설현폰 루나(Luna) 그리고 후속기인 쏠(Sol)의 반응이 좋았기 때문일까요?


이번에는 SKT가 '루나' 브랜드로 웨어러블 스마트워치를 선보입니다.


TG앤컴퍼니가 만드는 일명 '루나워치'는 출고가 19만 8천원으로 램 1GB, 8GB 내장메모리를 갖춘 스펙을 가진 스마트워치입니다. 네모난 프레임을 보니, 얼핏 애플워치를 연상시키기도 하네요 ^^




설현 스마트워치 © 루나워치


루나워치 (Luna Wathc)의 자세한 스펙차트를 살펴보면 듀얼코어 1.1Ghz AP, 램 1GB, 8GB 스토리지, 350mAh 배터리, 3G통화 기능를 갖추었습니다. 무게는 58g으로 외관은 괜찮아 보이네요. OS는 LUNA W OS라고 표기되어 있어 자체 OS로 판단되는데... 아무래도 안드로에드 웨어의 변형 버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IP55 생활방수 등급을 받았고, 컬러는 세라믹 화이트(흰색)과 메탈릭 그레이(검은색)으로 출시됩니다.


자, 그럼 설현이 찍은 광고 CF영상을 한번 볼까요?






Luna Watch © TGNCO


다분히 애플워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긴 하지만, 가격과 성능이 받추어준다면 그리 나쁜 선택같아 보이지는 않네요. ^^



한편 루나워치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루나워치를 구입한 선착순 1만명에게 설현진으로 만들어진 Special Edition 스트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설현폰 다음에는 설현시계가 나왔으니, 다음은 무엇일지 궁금해집니다. :)




[관련글]

SK텔레콤 설현폰 루나 후속기, 쏠(Sol) 스펙은? (설현 쏠 광고 바탕화면 다운로드)

설현 루나워치 화보, 스마트워치가 안보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