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유출 디자인 렌더링 이미지, Feld & Volk 버전

2016. 3. 20. 05:11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아이폰7의 도면 유출 사진이 공개된 이후, 케이스 제조업체로 부터 조금씩 아이폰7, 또는 아이폰7 프로로 추정되는 신제품의 윤곽을 볼 수 있게 되었다.


LG G5의 듀얼 렌즈 합성 이미지나 화웨이 P9, 메이주 프로 6(Huawei Meizu Pro6) 사진이 아이폰7 유출 사진으로 오해되기도 하였으나, 어찌되었든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그리고 아이폰7 프로로 추정되는 모델의 디자인이 어느정도는 드러나고 있다.


아래의 사진은 아이폰 케이스 및 하우징 개조 업체인 Feld & Volk에서 디자인 도면을 토대로 렌더링된 이미지이다.




아이폰7 유출 디자인 렌더링 이미지 © Feld & Volkmacrumors


렌더링 이미지를 토대로 유추해보면 가장 상위 기종으로 예상되는 아이폰7 프로는 기존 아이폰6보다 1mm 얇아진 6.1mm의 두께를 가진다. 또한 듀얼 렌즈를 탑재하게 된다. 그리고 많은 아이폰 유저들이 절대로 없어지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3.5파이 이어폰 단자가 없어지고, 대신 이 자리에 스테레오 스피커가 장착될 예정이다.


뒷면 하단 부분에는 아이패드 프로에서 볼 수 있는 스마트 커넥터(Smart Connecter)로 추정되는 3개의 접촉 단자도 볼 수 있다. 외장 악세사리를 쉽게 부착하여 사용하거나 거치시 충전이 가능한 포트로 활용될 것이라 유추되고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