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꼭 필요한 아이폰 충전 케이블 & 만능 거치대 Bobine + 애플 워치 충전 거치대

2016. 4. 7. 14:12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얼마전 노트북에 아이패드나 아이폰 등 스마트폰을 쉽게 거치할 수 있는 마운티(Mountie)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아이폰을 자유자재로 거치해둘 수 있는 충전&데이터 케이블을 소개해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시중에서 홀더 형태로 판매되고 있는 일반 자바라 (코브라) 거치대보다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제품이네요.


Bobine flexible iphone dock by [Fuse]chicken


Bobine © fusechicken


Bobine(보바인) 아이폰 충전 거치 케이블은 모양을 마음대로 잡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변형이 용이한 자바라 몸체로 되어 있어서, 사진으로 보이는 것처럼 맥북이나 노트북에 연결하여 옆에 거치해두기 편하게 생겼네요.



잠자기 전 침대 옆에 아이폰을 거치해둘 때에도 책상 위에 뉘어 놓는 것 보다 재밌는 방법으로 충전을 시킬 수 있습니다. 아침에 알람이 울리면 탁상 시계처럼 바로 스누즈를 하기에도 편리해보이는군요.



모양을 자유자재로 변형시켜 둘 수 있기 때문에 충전하지 않는 동안에도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사진처럼 동그랗게 말아 코브라 형태로 만들어두면 되죠.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는 아이폰5, 아이폰6 시리즈를 모두 지원합니다. 물론 아이폰 SE도 지원되겠죠 ^^



Bobine © fusechicken


위와 같이 활용하면 어디든 아이폰 화면을 쉽게 볼 수 있겠네요. 스마트폰 게임 (자동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도 매우 유용해 보입니다.


Bobine 만능 충전&데이터 거치 케이블의 가격은 35$입니다. 헌데 공식 사이트를 조금 둘러보다 보면 10% 할인쿠폰 코드 '10off'를 주네요 ^^ 그래서 31.5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Bobine Watch / Bobine Auto by [Fuse]chicken



Bobine Watch (25$) © fusechicken


Bobine Auto (40$) © fusechicken


Bobine 케이블 시리즈는 이외에도 애플 워치를 위한 Bobine Watch, 그리고 차량용 아이폰 거치대인 Bobine Auto가 있습니다. 애플 충전 독 제품이 25$라면 꽤 저렴해보이네요 ^^


퓨즈치킨 보바인 제품은 국내에서도 판매되고 있는데요. 타이탄(Titan) 라이트닝 케이블이 약 3만 9천원이군요. 안드로이드용 제품도 나오면 좋겠습니다. 이제는 USB-C가 대세이니 USB-C 호환 제품으로 나오면 되겠네요 :)


[업데이트]

이와 유사한 제품으로 Sky Innovations의 플렉시블 Gooseneck Lightning Cable 제품도 있습니다. 이런 제품들을 해외에서는 구스넥(Gooseneck)이라고 쉽게 부르는것 같네요.


▲ 구스넥 아이폰 라이트닝 거치 케이블 충전기 ⓥ Stacksocial



[관련글]

그리핀(Griffin) 아이폰 충전기, 아이패드 충전 거치대

노트북 옆에 스마트폰, 태블릿PC를 거치해 확장 모니터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스마트기기 홀더 마운티(Mountie)

심플한 아이폰 충전 독 Q (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