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게이밍 컴퓨터, 동그란 원형 외관을 지닌 게임용 PC MSI 볼텍스(Vortex)

2016. 3. 26. 12:38Living Item 리뷰

반응형

무언가 특이하게 생긴 소품이나 아이템은 책상위에 올려두기만 해도 방안 인테리어 분위기를 책임지죠.

저는 예전에 에이수스(ASUS)에서 출시한 삼각형 모양의 게이밍 컴퓨터인 ROG G20를 한번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꽤 멋지더군요.

게임용 컴퓨터를 꾸민다면 언젠가 한번쯤 색다른 디자인의 PC를 구입하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만든 PC였습니다.

MSI가 지난 CES2016 행사에서 공개한 원형 디자인의 게이밍 컴퓨터 볼텍스(Vortex) 또한 컴퓨터 매니아, PC게임 매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만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 게이밍 컴퓨터 MSI Vortex(볼텍스) © MSI

 

 



MSI 볼텍스의 구조를 얼핏 보면 동그란 원통 디자인을 먼저 선보인 애플의 맥프로(Mac Pro)를 연상시킵니다. 그래도 약간의 디자인 차별화를 꾀하여 각을 만들었고, 딱 봐도 특색있고 멋진 게임용 컴퓨터로 보이네요.

 

검빨(Black Red)로 강렬한 임팩트를 주는 컬러도 마음에 듭니다.

 

 

 

애초부터 초고사양을 목표로 했기 때문에 사양은 최고스펙입니다. 부품은 모델마다 상이하지만  인텔 i7 스카이레이크 프로세서, 듀얼 지포스 GTX980 SLI 그래픽 카드 장착, 최대 64GB 램 등 최적의 게임환경과 성능을 자랑하는 드림 PC죠.

 

가격은 당연히 2000$~4000$ 까지 올라가서 일반 유저가 접하기는 어렵습니다만... 언젠가 한번 쯤 구입해서 직접 써보고 싶군요 ^^

국내 발매가 이루어질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MSI 코리아가 과연 Vortex(볼텍스)를 출시해줄까요? ^^

:: msi 컴퓨터 구입하러 바로가기 ::

:: 레노버 씽크패드 노트북 / PC 구입하러 바로가기 ::
15% 할인 쿠폰코드 'link15'



[관련글]

ASUS ROG G20CB 개봉기 : 지포스 GTX 980, 게임녹화 기능 탑재한 데스크톱 슬림 PC 사용 후기

인텔이 만든 미니PC NUC(누크), 고성능 게이밍 PC영역도 넘본다. 인텔 스컬캐니언 (Intel NUC Skull Canyon)

수냉식 쿨러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 ASUS ROG GX700 사용 후기

삼성 원통형 PC 아트피씨 펄스 Art PC Pulse 공개, 삼성이 만든 맥 프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