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에 걸어두고 싶은 그림] Blule 스타워즈 캐릭터 수채화풍 스케치 그림 (인테리어 소품)

2016. 3. 28. 18:19여행후기 & 인테리어

반응형

개인적으로 방안 벽에 걸어두고 싶은 그림들이 생겼습니다.


시드니에 거주하고 있는 프랑스 화가인 Clémentine이 그린 멋진 스타워즈 그림들입니다.


Blule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는 화가라 해외의 여러 디자인 매체에서 소개가 되기도 했는데, 수채화풍으로 데포르메 스케치된 스타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의 개성이 그림 속에 그대로 녺아 있네요. 


방안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멋진 아이템이 아닐까요?


Grand Master 요다 © Blule


그림의 가격은 19cm x 19cm의 경우 75AUD로 한화로 약 6만 6천원입니다. 조금 더 큰 사이즈의 27cm x 27cm는 150AUD로 13만원 정도네요.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액자에 넣어 방안에 장식해두면 정말 멋질 것 같네요.


Starwars Yoda © Blule


다른 스타워즈 캐릭터 그림들도 소개해봅니다. 먼저 에피소드 3~6 클래식 스타워즈 1-3의 주인공인 루크 스카이워커!


Luke Skywalker © Blule


그리고 스타워즈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가장 강력한 캐릭터, 다스베이더 입니다. 다스베이더의 명암을 강조하기 위해 배경을 검은색으로, 그리고 주로 검은색으로 칠해지던 실체를 흰색으로 표현해낸 것이 참 인상적입니다.


Darth Vader © Blule



이건 아이폰 케이스로도 디자인되어 있네요 ^^



▲ 클론트루퍼와 바운티헌터, 그리고 레아 오르가나 공주입니다.


▲ 정겨운 R2-D2 (알투디투) 로봇


▲ 그리고 스타워즈 에피소드7 '깨어난 포스'편에서 등장한 BB-8입니다.


[관련글]

스타워즈 BB-8, 스마트폰으로 조종할 수 있는 Sphero(스피로)가 만든 장난감 드론으로 재탄생

스타워즈 새로운 로봇 BB-8 CG그래픽이 아닌 실제 로봇



© Blule


다스베이더의 SD캐릭터 버전도 있네요 ^^ 나중에 원본 그림을 구입해 방안 벽을 스타워즈 그림들로 장식해보고 싶습니다. :)


Star Wars Poster Set ⓒ watercolormagazine



[관련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영화팬이라면 방안 [벽에 걸어두고 싶은 그림] 슈퍼히어로 인테리어 소품

슈퍼 히어로 벽화 일러스트: 마블코믹스 DC코믹스 주인공 티셔츠 디자인, 이런 스타일은 어떨까?

벽에 붙여두고 싶은 스타워즈 스톰트루퍼 데칼 스티커 (StarWars Decal) 인테리어 소품

맥북에 부착할 스티커 고르는 중 (모모트 스타워즈 캐릭터 스티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