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에 붙여두고 싶은 스타워즈 스톰트루퍼 데칼 스티커 (StarWars Decal) 인테리어 소품

2016. 4. 25. 19:29여행후기 & 인테리어

반응형

한달 전쯤인가 디즈니 코리아 오피스에 다시 한번 방문한 적이 있는데요. 2년 전과는 달리 많이 달라졌더군요.


마음에 들었던 것은 벽에 그려져 있는 디즈니의 간판 캐릭터들이었습니다. 겨울왕국의 엘사도 있었고, 스타워즈 캐릭터들도 있고 말이죠.


갑자기 벽 한면에는 스타워즈 그림을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스타워즈 관련 데탈(Decal)을 찾아보게 되었는데 꽤 마음에 드는 것들이 많아 몇가지 공유해봅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스타워즈 워터컬러 스케치풍 그림과는 살짝 분위기가 다르죠 ^^



먼저 제국군 최고의 사격수인 스톰트루퍼(StormTroopers) 입니다.


스톰트루퍼 벽 데칼 ⓥ Aliexpress


침실에 부착해두면 이런 느낌이네요 ^^ 꽤 그럴 듯 합니다. 가격은 비싸지 않네요. 기간 한정 세일 중 아이템이라 2.84$입니다.


스톰트루퍼 데칼 ⓥ Aliexpress


남자 아이 놀이방에 붙여놓으면 좋을 것 같은 버전도 있네요 ^^ 가격은 12.34$입니다.


스톰트루퍼 데칼 ⓥ Aliexpress


요건 스톰트루퍼 귀요미 버전입니다. 8.49$네요 ^^ 스티커로 되어 있어서 잘 관리하면 필요시 떼어낸 다음 다른 방에 부착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스베이더 데칼 ⓒ Aliexpress


한쪽 얼굴이 조금 찌그러져 있는 듯 보여 그리 마음에 들지 않지만, 그래도 스타워즈의 진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다스베이더 입니다. 거실에 붙여놓으면 포스 좀 받겠죠? ^^ 가격은 7.99$ 입니다.


Star Wars Darth Vader Decal ⓒ Primedecal


조금 더 강력한 포스를 받고 싶다면 책상앞에는 이런 다스베이더 데칼을 부착해두는 것도 좋겠습니다. 다크사이드 포스가 팍팍 풍겨져 나오네요.


Darth Vader ⓥ Aliexpress


이건 좀 오래된 데칼인가 보네요. 아이들 공부방에 붙여놓으면 다스베이더가 지켜보고 있으니 공부를 잘 하겠죠? ^^


Yoda ⓥ Aliexpress


그리고 영원한 제다이의 스승, 마스터 요다 입니다.



이건 귀엽네요. 공부방에 붙여 놓으면 아이들이 나쁜 길 (다크사이드)로 빠지지 않고 선한 파다완(제자)로 성장하겠죠 :)


스타워즈 우주선 밀레니엄 팔콘 ⓒ Aliexpress


밀팔 데칼 ⓒ etsy


한 솔로의 우주선, 밀팔(밀레니엄 팔콘, Millenium Falcon)입니다. 새롭게 개봉한 스타워즈 에피소드7에서는 레이(Rey)가 조종을 참 멋지게 하더군요. 가격은 8.54$입니다. 한국까지 무료배송도 된다고 하니 거실에 하나 붙여높으면 멋지겠네요.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서 14.99$~99$ 짜리도 있습니다.


R2-D2 ⓥ aliexpress


스타워즈의 영웅 드로이드 로봇, 알투디투(R2-D2)입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7 깨어난 포스에서는 비비에잇(BB-8)이 그의 자리를 대체하고 있지만요 :)


Starwars AT-AT ⓥ etsy


클래식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제국군 병기, AT-AT입니다. ^^ 이거 은근히 인기가 있죠. 그리고...


Little boy with his At-At Wall Decal ⓒ fancy.com


어린아이가 AT-AT를 끌고 가는 깜찍한 버전도 있습니다. ^^ 잘 찾아보면 여자아이 버전도 있어요 :)


마지막으로 정말 제가 사고싶은 스타워즈 데칼은....


Star Wars Wall Decal ⓒ Primedecals


깔끔한 StarWars 로고 입니다. 잘 연출하면 심플하면서도 멋질 것 같아 가장 마음에 드네요. ^^



특히 위와 같이 침실에 붙여놓으면 분위기 죽일 것 같네요. 와이프가 스타워즈 팬이어야 이런걸 붙여놓을 수 있겠죠?  가격은 크기에 따라 29.95$ ~ 199.95$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