례꼴뜨(Recolte) 샌드위치 메이커 (프레스 샌드 메이커 퀼트 RPS-1)

2016. 4. 2. 17:58Living Item 리뷰

반응형

혼자 사는 1인 가구들이 많아지면서 작은 1인용 제품들도 시중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레꼴뜨(Recolte)에서 나온 샌드위치 메이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레꼴뜨 샌드위치 메이커 퀼트는 간결한 디자인임에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죠.


일반 제품과는 달리 사용 방법이 쉽고, 아래 제품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퀼트 패턴으로 빵 겉면을 구워줍니다. :)


Recolte Press Sand Maker © Recolte




레꼴뜨 샌드위치 메이커 퀼트 © Recolte


핸들락으로 두께를 조절할 수 있고, 사용법도 간편해보입니다. 저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행사도 다녀왔는데요. 여기서도 레꼴뜨 제품들이 전시되어있었다고 하네요. 미리 이 제품이 있는 줄 알았다면 한번 더 유심이 제품을 찾아볼 것을 그랬습니다 ^^


가격은 4만 4천원입니다. 색상은 레드와 베이지가 있는데, 베이지 모델은 품절이네요 ^^ 강렬한 레드가 마음에 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