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롤리키보드2 휴대하기 쉬운 블루투스 키보드, 가격은?

2016. 4. 15. 02:09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LG전자는 휴대하기 쉽게 5번 접어 간추릴 수 있는 5단 5각형 롤리키보드2 (KBB-710)를 2016년 4월 14일 출시했다.

 

지난 롤리키보드(Rolly Keyboard)에서 업그레이드 된 모델로, 항상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를 휴대해야 하는 기자들이나 태블릿PC를 사용하는 유저에게 추천할만한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이다.

 

이전 롤리키보드는 4단이라 숫자 키패드 행이 없었으며, 우측 하단에 위치한 방향키도 협소하여 다소 쓰기 어렵다는 의견이 많았다.

 

한편 롤리키보드2는 한단이 늘어나 일반 노트북 키보드의 5행을 그대로 갖추었고, 키감도 향상되었다고 한다. 써보고 싶다. 

 

롤리키보드2 (Rolly Keyboard 2) © LG전자

 

아래의 움짤(움직이는 gif 사진)을 보면 롤리키보드2의 5단 접기가 어떻게 이루어지는 알 수 있다. 다 접으면 컴팩트한 사이즈로 가방 한구석에 꽂아두고 다니기 매우 좋게 생겼다.

 

5단으로 둘둘 말아 쓸 수 있는 롤리키보드2 KBB-710 © LG Blog

 

롤리키보드2는 4인치 이상의 패블릿 스마트폰을 세로로 거치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총 3개까지 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멀티페어링 기능이 지원된다. 건전지 AAA하나가 들어가며, 약 3개월 가량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블루투스로 작동하는 만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아이폰, 아이패드, 맥(Mac) 모두 호환된다.

 

 

혁신적이라 할 수 있는 롤리키보드2의 가격은 얼마일까? 롤리키보드2는 현재 오픈마켓 (옥션)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가격은 12만 6천원대이다. 비싸다 ㅜㅠ

:: 롤리키보드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롤리키보드, 돌돌말아 휴대할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