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빌워 베스킨라빈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마블 이어폰

2016. 4. 26. 23:01세상 돋보기

반응형

3일전 쯤 길을 걷다가... 베스킨라빈스(Baskin Robbins) 앞을 지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가게 앞에 붙여져 있는 포스터가 눈에 띄더군요. 바로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Captain America: Civil War) 영화 콜라보 메뉴였습니다.


순간 앤트맨(Ant-Man)이 생각나더군요. Baskin Robbins always finds out.



왠지 안으로 들어가면 2대째 앤트맨인 스콧 랭이 반겨줄 것 같죠?


▲ Welcome to Baskin-Robbins © MARVEL Studio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초인등록제를 두고 캡틴 아메리카파와 아이언맨파의 내전(Civil War)를 영화화한 마블 (MARVEL) 영화가 내일 개봉하는데요. 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개봉 당일 보려고 며칠전부터 예매를 끝냈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배스킨라빈스에서 시빌워 관련 이벤트 메뉴를 파는 것 같았는데... 딱히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들어가보진 않았습니다.


집에 와보니 '베스킨라빈스에서 시빌워 개봉일 부터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이어폰을 3000원에 판다던데?' 하더군요. 이상하다, 그런 포스터는 본 적이 없는데 말이죠. 헌데 오늘 강남역에 잠깐 취재차 갈일이 있어 거리를 거닐다가... 강남역 근처 배스킨라빈스에는 아래와 같은 포스터가 붙어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 쿼터(13,500원)이상 구입 시 마블 한정판 이어셋 3000원 판매!


저는 내노라하는 마블팬은 아니지만, 그래도 마블 쪽 업무를 해본적이 있어서 정도 있고, 외관 디자인은 꽤 괜찮은것 같아 솔깃하더군요. 공식 사진을 검색해서 찾아봤더니...


▲ 마블 한정판 이어셋... (아이스크림 쿼터 이상 구입시) 3000원 © 베스킨라빈스 코리아


음... 3000원짜리 이어폰의 사운드 퀄리티가 과연 얼마나 쓸만할까 조금 우려가 됩니다. 전 황금귀는 아니지만 이어폰은 20만원대 제품을 사용하고 있거든요 ^^


만약 해당 제품을 구입하게된다면 관련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4월 27일 시빌워 개봉일부터 판매 사은품으로 제공되기 시작해 제품 소진시까지라고 하니... 마블 코믹스 팬들이 내일 시빌워 영화를 보고 베스킨 라빈스 매점 앞에 줄을 서겠군요.


[업데이트]

어렵게 하나 구했습니다. ^^ 관련 후기는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관련글]

슈퍼 히어로 벽화 일러스트: 마블코믹스 DC코믹스 주인공 티셔츠 디자인, 이런 스타일은 어떨까?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영화팬이 좋아할만한 [벽에 걸어두고 싶은 그림] 슈퍼히어로 인테리어 소품

삼성 갤럭시S6 마블 어벤져스 에디션? 영화 콜라보레이션 사이트 오픈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

마블 이어폰 (베스킨라빈스 캡틴아메리카 이어폰) 개봉기


반응형
  • 프로필사진
    바로서자2016.04.29 02:05 신고

    영화를 보고 와서 확실히 이벤트가 끌리긴 하네요.
    근데, 이어폰 가격이 너무 싸서 금방 고장날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불안하네요.

    • 프로필사진
      링크2016.04.29 04:35 신고

      이거 인기가 좋아서... 이미 동났다고 합니다. 못 구하신 분들이 많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