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이젠 모두의불금! 사전예약 시작 (2016년 신작 스마트폰 SNG 클럽 경영게임)

2016. 5. 4. 23:37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주사위만 던지다 파산하는 모마(모두의마블)에 싫증이 났다면? 랜드마크 건설!


새롭게 출시되는 본격 클럽 경영 모바일 SNG게임, 모두의불금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개발사 블루파이(BlueFi),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퍼블리싱하는 스토브(Stove) 플랫폼 스마트폰 게임 '모두의 불금'은 파티게임즈의 아이러브커피를 연상시키는 경영 SNG게임이다.


클럽을 경영한다는 점에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인테리어와 음악을 유저가 설정해 꾸밀 수 있으며, 클럽에 많은 손님을 유치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여타 SNG게임들과 유사하기에 자신만의 섬을 꾸민다거나 룰더스카이, 제과점이나 음식점 편의점을 경영하는 게임에서 배경이 '클럽'이 되었다는 것 이외에는 크게 다른점이 없어보인다. 하지만 SNG게임은 여성 유저들이 좋아하는 모바일 게임의 장르인 만큼 귀엽고 아기자기한 컨텐츠만 잘 갖추어져 있으면 롱런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장르이기도 하다.


모두의 불금 © SmileGate Megaport

::모두의 불금 사전등록 페이지 바로가기 ::




영상을 보면 모두의불금은 클럽 인테리어 꾸미기, 퍼즐 미니게임 등 아주 약간의 차별화가 보이는 것 같다. 소셜 게임인 만큼 친구들과의 인터렉션 컨텐츠도 있을 듯.

이런 장르에 모바일 게임을 좋아한다면 사전등록을 통해 보상을 받고 게임을 시작해보자. 참고로 거신전기와 마찬가지로 모두의불금은 iOS보다 안드로이드로 먼저 출시된다. 본격 아이폰 유저 따돌리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 모두의불금 사전예약 하러가기 ::


모두의불금 사전등록 방법은 위에 이벤트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버튼을 누른뒤, 안드로이드나 iOS를 선택해 휴대폰 번호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된다.


한편 모두의 불금은 아이폰 앱스토어보다 앞서 Goole Play 스토어와 원스토어(T스토어/올레스토어/유플러스스토어/네이버앱스토어 통합)로 먼저 출시된다. 거신전기도 아이폰 버전이 늦게 나오는 것을 생각해보면 모두의불금을 아이폰에서 즐기기 위해서는 조금 많이 기다려야 할 것 같다. 그냥 녹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로 PC에서 에뮬로 돌리면 되지. 일단 사전등록은 해두자.


위의 사전등록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모두의불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작은 게임 보상이 주어지니 잘 부탁한다. 2016년 4월 29일 부터 시작된 모두의 불금을 사전예약을 5성 한정 캐릭터 사고뭉치 몽키, 4성 댄스기지개 등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쉬템을 받을 수 있다고한다. 2016년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이어지는 황금연휴는 모두의불금을 기다리며 모바일게임으로 시간을 보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