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엣지 배트맨 에디션 (DC코믹스 인저스티스 콜라보 스마트폰)

2016. 5. 27. 22:57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삼성은 이전에 마블(MARVEL)과 콜라보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을 선보인적이 있다.


이번에는 배트맨 에디션 스마트폰이 나온다.


DC코믹스의 인저스티스(Injustice)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만들어진 갤럭시S7 엣지 버전이 공식적으로 공개된 것이다.


Batman, Injustice Edition Galaxy S7 edge © Samsung, DC Comics


이번에 공개된 DC코믹스의 배트맨, 인저스티스 에디션 삼성 갤럭시S7 엣지는 검은색 바디에 금색 컬러로 장식이 되어 있다. 뒷면에는 배트맨의 로고인 황금 박쥐 마크가 들어가 있는 것이 인상적.


아래는 공식적으로 공개된 언박싱 영상이다. 삼성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전문 유튜버를 대신해서 개봉영상을 올린다.




▲ 갤럭시S7 엣지 배트맨 에디션, 검골(Black Gold) 컬러가 간지폭팔이다 © Injustice Edition Samsung


재밌게도 배트맨 대 슈퍼맨 영화 콜라보레이션이 아니라, 모바일 게임 인저스티스(Injustice) : Gods Among us 콜라보레이션이라는 것이 살짝 뜬금포다. 그래도 DC팬들은 좋아라 할만한 디자인으로 커뮤니티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보다 나은 것 같다.




▲ 기어VR과 함께 들어있는 패키지 © Samsung


▲ 공식 사이트의 Coming Soon 이미지, 무언가 더 보여줄 것이 있다는 이야기일까? © Samsung


삼성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배트맨)은 한국을 포함하여 중국, 싱가폴, 러시아, 중남이 시장에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 출시는 2016년 6월로 예정되어 있다. 한정판 판매로 5분안에 매진될 기세다



[업데이트]

2016년 6월 13일부터 예약판매에 들어간다고 한다. 한국어 공식 페이지도 열렸으니 ::이곳::을 참고해보자.


러시아에서 배트맨 에디션 갤럭시S7 엣지 한정판 가격이 공개되었다. 7만9990 러시아 루블로 한화로 환산하면 약 142만원이다. 국내 가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국내 예약판매 가격은 119만 9천원이라고 한다. 2016년 6월 13일 월요일부터 선착순 판매가 시작되며, 30명에게는 배트맨 인저스티스 피규어도 증정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