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핏2, 무선 이어폰 웨어러블 기어아이콘X 공개

2016. 6. 3. 17:09사물인터넷 & 웨어러블

반응형

출시까지 다양한 루머와 유출을 통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던 삼성의 스마트밴드 기어핏2, 그리고 무선 이어폰 웨어러블 기어 아이콘X가 드디어 공식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기어핏2(GearFit2)는 살짝 휘어진 커브드 스크린이 달려있고, GPS가 탑재되어 보다 정확한 피트니스 정보를 모니터링 할 수 있게된 스마트밴드입니다.


내장 메모리 4GB가 지원되어 이제 음악을 로컬 스토리지에 저장해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삼성 기어핏2


 Samsung Geart Fit2 © Samsung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유저들이라면 이미 웨어러블 제품을 많이 사용하실 것 같은데요. 기어핏2는 보다 많은 정보를 띄울 수 있다는 점과 미려한 디자인이 최고 장점으로 생각됩니다.


기어핏2의 스펙을 살펴보면 : 1.5인치 Curved AMOLED 스크린, 1Ghz 듀얼코어 AP, 램 512MB, 배터리200mAh, 4GB 내장 스토리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IP68 등급의 방수도 됩니다.



가격은 179$입니다. 국내 출시 가격정보는 추후 업데이트!



삼성 기어 아이콘 X


Gear IconX © Samsung


역시 여러번 소개해드린적 있는 무선 이어폰 웨어러블 기어아이콘X입니다. 케이블 없이 동작하고, 역시 4GB 내장 스토리지가 있어 음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기어아이콘X의 무게는 각각 6.3g로 케이블 선에 방해받지 않고 운동을 하고싶은 유저들에게 적합해보인다


▲ 315mAh 자체 배터리팩 내장으로 휴대용 충전이 가능한 기어아이콘X 전용 케이스


여러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S헬스와 동기화 하여 다양한 피트니스 정보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귀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켜지고, 터치 UI로 제어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되는 케이스는 자체 배터리팩이라 담아두면 충전까지 가능합니다. 아이디어가 좋네요 :)



▲ 탭 제스쳐로 음악 플레이 제어가 가능하다


삼성 기어 아이콘X의 가격은 199$입니다. 다 좋은데, 한쪽 이어폰을 잃어버리지 않게 각별히 조심해야 겠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