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다이렉트 다모아카드 (가나다 다모아 할인카드)

2018. 3. 31. 14:52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얼마전에 우리카드로 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일부 우수 고객 (아마도 우리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사용하고 있고, 월급통장을 연결시켜 둔 고객)에게 전화로 연락해서 발급해준다는 다이렉트 (Direct) 다모아 체크카드 (잔고 없을 시 신용카드 겸용)을 발급해 준다는 내용이었는데요.


이미 신한카드를 주력카드로 사용하고 있고, 케이뱅크 케네카드2로 잘 활용하고 있어서 거절하려고 했는데, 혜택이 그리 나쁘지는 않아서 발급받았습니다. 전화 통화로 개인정보를 확인해야 하는 시간이 꽤 오래걸려서 번거롭긴 했지만 말이죠.


▲ 다모아 할인카드 핵심은 캐시백


다모아 할인 체크카드의 핵심은 캐시백입니다. 전월 실적 50만원 미만이라도 0.5% 할인이 되고, 몇일 뒤 통장에 캐시백으로 돌아오죠.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이라면 0.7% 캐시백, 100만원 이상이라면 1% 캐시백이 됩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가 적립되지만, 이건 캐시백이라 현금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월 100만원 정도의 지출이 있다면 써볼만 합니다.


아쉽게도 신용카드 겸용 은련(유니온_Union)카드로만 나오기 때문에 연회비 5000원이 있습니다.


다만 이 카드의 최대 장점은 발급 받은 뒤 3개월동안 3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 그래서 저도 30만원 실적을 채우려고 하고 있습니다. 상품권은 모바일로 오기 때문에 문자로 전달된다고 하네요. :)


[관련글]

신용카드 추천, 결국 신한카드 하이포인트 (Hi-Point)로 정착 중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실사 사진들 (케네카드, 라인프렌즈 체크카드)

핀테크 앱 토스 (Toss) 가입하고 1000원 받자! 토스 앱이 좋은 이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