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새로운 컬러 짙은 남색 (딥블루)이 스페이스그레이 (블랙) 대체한다?

2016. 6. 10. 14:54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아이폰6s에서 새로운 컬러로 로즈골드(Rose Gold)가 추가되었던 것처럼, 이번 아이폰7에 새로운 컬러를 적용한 모델이 추가된다는 이야기가 나왔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기존 블랙(스페이스 그레이) 모델을 대체할 컬러로 짙은 남색 (Deep Blue) 아이폰이 나온다는 것이다.


기존 아이폰이 블랙(스그)과 화이트(실버), 골드와 로즈골드 4가지 컬러로 나오고 있지만,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무난한 검은색(스페이스 그레이) 아이폰을 퇴출 시킨다는 것은 조금 이해하기 힘들다. 블랙 컬러를 없앤다는 것은 그저 루머에 불과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Blue iPhone 7 © macrumors


여담이지만 뒷면 컬러가 회색에 가까운 스페이스 그레이가 아닌, 진정한 블랙 아이폰의 부활을 기다리는 유저가 있을텐데... 짙은 남색이 과연 그러한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지도 미지수다.


개인적으로 짙은 파랑색은 좋아하는 컬러이기에 아이폰7 딥블루가 나온다면 구입을 고려해볼 것 같다. 아이폰se유저라 아이폰8까지 기다리겠지만...


뱀발로, 로즈골드(핑크)가 남자의 색깔이라면 딥블루는 여성을 위한 컬러가 아닐까? 본격 컬크러쉬 컬러


▲ 실제로는 이렇게 나온다고 한다 (루머) © Martin Hajek


[업데이트]

실제로는 남색이 아닌 다크 그레이 (블랙) 모델이라고 한다. 컨셉 렌더링 이미지는 ::이곳::에서 확인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