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미니PC CHUWI LarkBox 라크박스 직구 가격은? 미니컴퓨터 포켓PC 전성시대

2020. 9. 21. 00:29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미니PC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제 경우에는 구형 노트북을 TV와 연결해서 미니PC처럼 활용하고 있습니다.

구형 PC라도 넷플릭스나 유튜브, 다운로드 받은 동영상 컨텐츠를 TV로 즐기는데는 그다지 부족함이 없기 때문이죠.

그래도 관리의 효용성을 생각해보면,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는 미니PC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한 적이 있는데요. CHUWI(츄위)에서 인디고고를 통해 펀딩판매를 한 라크박스(LarkBox)는 정말 초소형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작은 PC입니다. ^^

손바닥 보다 작은 PC, 이게 정말 컴퓨터라고?

실물을 보니, 정말 작기는 작네요 ^^

USB-A 포트, 풀 사이즈 HDMI도 있어서 확장성도 갖추고 있네요.

3.5파이 이어폰, microSD 메모리 카드도 사용이 가능하구요 ^^

인텔 셀러론 J4115 CPU를 탑재하여 4K 영상도 플레이 할 수 있는 라르크박스 미니PC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약 27만원 (237$)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을 기본 탑재하고 있기에, 미니PC로 가성비는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 아래의 사이트에서 직구를 해보세요 :)

:: 미니피씨, 포켓 PC 구입하기 ::

* 요즘 이런 제품들이 꽤 많이나오는 것을 보면 미니 컴퓨터, 아니 포켓PC의 전성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구입하게 되면 후기도 남겨볼께요 :)

[업데이트]

최근에는 더 성능이 좋은 미니PC들을 많이 직구로 구입할 수 있네요. 관련 직구 정보는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미니PC 추천 인텔 저전력 프로세서 N5105 탑재 세컨PC 또는 거실 컴퓨터로 활용하기 좋은 ZX01

오늘은 얼마전에 구입해서 매우 잘 쓰고 있는 ZX01 이라는 미니 컴퓨터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 고르는 스펙에 따라서 다르지만 약 20만원 정도

windwaker.ne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