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S6 간단 사용 후기

2020. 9. 21. 00:08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이번에 간단하게 사용해본 안드로이드 태블릿, 갤럭시탭S6 입니다.

갤럭시탭S7가 워냑 잘 나왔다고는 하는데, 저는 이상하게 아이패드도 있었는데 잘 활용할 일이 없어서 중고로 팔아버렸고, 샤오미 미패드4도 있는데 잘 사용은 안하게 되더군요.

다만 갤럭시탭S6는 기본으로 와콤의 기술이 들어간 S펜이 있어서 활용도가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일단 기기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충전은 USB-C 포트로 되고, 스마트 커넥터가 보입니다.

구성품은 위와 같이 충전기, S펜, 이어폰, 충전케이블, S펜 예비 펜촉이 들어 있는 것 같구요 ^^

간단하게 돌려본 긱벤치5 벤치마크 결과입니다. Geekbench5 기준으로 싱글코어 748점, 멀티코어 2615점 입니다. 스냅드래곤 855의 성능을 가늠해볼 수 있네요. :)

S펜의 경우... 쓰는 필기감이 꽤 마음에 듭니다. 갤럭시탭S7에서는 더 좋아졌으려나...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펜을 휴대하기 편하게 자석으로 뒷면에 달라붙는 것은 정말 잘 디자인된 것 같네요 ^^

여러모로 갤럭시탭S6는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원하는 분들이 사용하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나온 갤럭시탭S7도 만족도가 높다고 하니, 안드로이드 태블릿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

:: 갤럭시탭 S6 구입하러 바로가기 ::

:: 갤럭시탭 S7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가성비 안드로이드 태블릿 레노버 샤오신패드 2024 간단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