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CC 할인 구입 기회! 어도비 블프 이벤트 행사 2020.12.4일 까지! 디자이너 필독!

2020. 11. 18. 03:24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디자인 업계에 있거나 컴퓨터로 그래픽 편집을 해본 사람이라면 꼭 필요한 필수 유틸!

바로 어도비(Adobe)사의 Adobe CC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일 텐데요.

어도비도 블프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이벤트를 하는군요! 이번 2020년 할인 이벤트는 역대 급인 것 같습니다.

:: 어도비(Adobe) Creative Cloud 구독 사이트 바로가기 ::

자그마치 음... 25% 할인을 하네요. 지금까지 어도비 포토샵 뿐만 아니라, 프리미어, 일러스트레이터, XD, 인디자인 등의 Adobe CC 모든 앱을 구독하려고 했던 분이라면 꼭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는 2020년 11월 28일날 종료된다고 하네요. 구독 마감 일자가 가까워 오시는 분들은, 계정을 하나 다시 파서 구독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인것 같아요 ^^

어도비 CC 모든앱 연간 플랜을 월 47,520원씩만 내면 된다니... 정말 역대급 할인인 것 같습니다. ㅎㅎ

당연한 이야기지만 연간 플랜, 매월 지불이 가장 유리한 조건입니다. ^^

:: 어도비 CC 구입 (구독) 하러 바로가기 ::

이미지 편집을 하실 때 포토샵CC를 쓰시고, 동영상 편집할 때 Adobe Premiere Pro를 쓰신다면 주저하시 말고 빨리 위에 사이트에서 지르세요!

블프에 이어 2020년 12월 4일 사이버 먼데이까지만 할인되는 행사 입니다. :)

블프행사를 놓치셨다면, 학생할인 받는 방법을 참고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