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 신년맞이 최대 70% 할인 꽁돈대첩 쿠폰 공유 및 마사지건 QCY 이어폰 추천 아이템

2023. 1. 9. 21:18세상 돋보기

반응형

2023년을 맞이하여 이번에도 알리 익스프레스 쿠폰과 할인 정보를 정리해봅니다.

달러도 많이 안정되어서, 다시 한번 직구의 계절이 오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 저는 부스터 마사지건, 그리고 맥북에어도 충전할 수 있는 GaN 충전기인 33W Essager 충전기, 그리고 QCY 이어폰을 구입했습니다.

제가 추천하거나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본 추천템 제품들을 하나씩 정리해봅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꽁돈대첩 쿠폰코드도 공유를 해드리니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부스터 M2-12V 마사지건

:: 부스터 마사지건 구입하러 바로가기 ::

평판이 좋은 Booster 마사지건입니다. 많은 분들이 추천하셔서 저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KUULLA 아이폰용 미니 보조배터리 5000mAh

:: KUULA 아이폰 미니 보조배터리 ::

보조배터리는 역시 휴대하기 쉽고 필요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좋더군요. 아이폰을 사용하시면 뒤에 제품을 구입하시면 따로 케이블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어 매우 유용합니다. 참고로 아이폰 라이트닝용이 아닌 갤럭시 또는 USB-C 용은 ::여기:: 제품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Essager 33W USB-C 멀티 충전기

:: Essager 33W GaN 충전기 ::

제가 사용해본 USB PD 충전기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에세저 (Essager) 33W 충전 어댑터 입니다. 유럽형 (EU) 플러그를 선택하면 크게 불편하지 않죠. 만약 살짝 헐거운 것이 걱정이 되신다면 일부러 US 플러그를 사고 앞에 어댑터를 끼우는 형태로 사용해도 가격이 저렴하고 성능이 좋아 이득을 본 느낌입니다. 아이패드나 맥북에어를 충전하는데 적합한 녀석이죠.


Essager 65W 한국형 플러그 USB-C 멀티 충전기

:: Essager 65W 한국 플러그 USB PD 멀티 충전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요즘은 알리에서 사는 충전기도 한국형 플러그로 잘 나오는데요. 위에 제품이 바로 효자 상품입니다. 65W로 노트북도 고속 충전기 가능하고, 한국 플러그에 딱 맞기에 만족도도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베이스어스 100W / 65W 한국형 플러그 USB-C 멀티 충전기

:: Baseus 100W / 65W 접지 플러그 USB PD 멀티 충전기 ::

USB PD 고출력 멀티 충전기는 여러개가 있지만, 역시 그 중에 베스트셀러는 베이스어스 제품인 것 같습니다. 100W 제품은 출력이 높아서 추천할만하지만 살짝 가격이 높고, 65W 출력 제품은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고 5V 낮은 출력 포트도 있어서 더 추천드리는 편입니다. 이 제품은 EU플러그라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한국형 플러그이고, 접지에다가 전기선 연장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하나쯤 꼭 구입해두면 두고두고 유용하게 쓰는 아이템이죠.


가성비 최고 이어폰 QCY T13

:: QCY T13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가성비가 매우 좋기로 유명한 QCY 완전무선 이어폰입니다. 비싼 제품을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면 매우 훌륭한 음질을 들려주는 제품이죠. 저도 이번에 2개 구입했습니다. 이어폰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QCY HT05

:: QCY HT05 구입하러 바로가기 ::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되고 수준 높은 음질이 필요하다면 신형 제품인 QCY HT05도 고려해볼만 합니다. 에어팟과 비교하면 1/5가격이지만, ANC를 지원하니 가성비는 정말 최고라고 할 수 있죠.


가성비 이모우 IMOU 로봇청소기 (한국형 플러그)

:: 이모우 로봇청소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도킹 스테이션이 있어서 자동으로 먼지함도 비워주는 이모우(IMOU) 로봇청소기 입니다. 이모우 제품은 한국 유저들의 인정을 받은 제품이라서 그런지 한국형 플러그로도 나옵니다. 플러그 유형을 KR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 2023년에도 직구 중입니다. :)

 

Essager 에세저 맥북에어 충전기 추천

개인적으로 이번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물품들 중 가장 잘 샀다고 생각하는 아이템입니다. USB PD 충전기로 33W 출력이 가능해서, 맥북에어까지 충전을 할 수 있죠. USB-A와 USB-C가 함께 있고

livehome.m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