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통증 관절염에 좋은 음식 보스웰리아 추천

2023. 1. 10. 00:30세상 돋보기

반응형

부모님께서 관절이 많이 안좋아지셨는지 주로 무릎이 아프시다는 이야기를 하실 때가 있었는데요.

건강 관련 TV를 보시더니 퇴행성 관절염에 도움이 된다는 보스웰리아를 구입해달라고 하면서 관련 정보 보여주시더군요. 저도 해당 방송을 어깨넘어서 보게되었는데요. 나이가 들수록 보스웰리아는 관련 정보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추천 정보를 스크랩해 봅니다.

보스웰리아(Boswellia)는 유향나무의 상처에서 나오는 진액을 추출한 것으로 종양을 다스리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고연령층에게 매우 좋다고 하는데요. 

퇴행성 관절염에 특효약이라고 하는 보스웰리아

제가 알아본바로는 무릎이 시큰시큰거리며 아픈 경우에는 주로 연골에 문제가 생기는 관절염인 경우가 많은데, 보스웰리아가 염증에 특효약이이라 할 수 있기 때문에 무릎 통증 개선과 관절염을 다스리는데 한몫을 톡톡히 한다는군요.

동의보가에는 혈액순환을 시키고, 부기와 통증 완화, 그리고 새살을 돋게할 정도로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군대에 있었을 때 이상하게 무릅이 항상 아팠는데... 생각해보니 군인 시절 보스웰리아를 알았더라면 저도 구해서 먹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ㅎㅎ

효능을 살펴보면 염증에 좋기 때문에 피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고... 과민성 대장 증후군, 위장 장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남녀노소 먹어도 괜찮은 건강식품인것 같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위와 같은 효능이 검증되었다고 하네요. 보스웰리아 복용법을 살펴보면...

권장되는 하루 섭취량은 약 4g이라고 합니다. 원물을 섭취할 경우네는 물에 넣고 끓여서 음용을 해야 하는데, 이건 힘들기 때문에 분말 형태나 시중에는 캡슐 정으로 되어 있는 제품들이 잘 나와 있네요. 그래서 하루 한알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퇴행성 관절염과 무릎 통증에 도움이 되는 보스월리아를 찾고 계시다면 아래 경로를 통해 한번 구입해보시기 바랍니다 :)

:: 보스웰리아 구입하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