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사거리에 공차가 생겼다

2016. 5. 11. 04:10세상 돋보기

반응형

미아사거리에 공차가 생겼더군요.


사실 생긴지는 꽤 되었다고 합니다. 다만 제가 몰랐을 뿐이죠. ^^


공차는 예전에는 역삼역 근처에서 동료들과 함께 자주 다녔고, 대륭포스트 타워 2차 빌딩에 있어서 여러번 갈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명동 공차를 가장 자주 찾았던 것 같네요. 여담이지만 강남 청담동 금하빌딩 2층에 있는 블리자드 코리아에서 면접을 보고 나와서 근처에 있는 공차에 들러 블랙밀크티를 마셨던 기억도 납니다.


어찌되었든 공차 미아사거리점은 4호선 미아사거리역, 1번출구에서 가장 가까운 와이스퀘어(Y Square) 빌딩 옆쪽으로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들어가는 입구 맞은편에 위치한 멀티플렉스 건물이죠. 연빌딩 이라던가... 예전에 피자몰에서 식사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 미아사거리 1번출구에서 가까운 와이스퀘어(Y Square)



입구는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롯데백화점 입구 중 반대편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1층은 작고, 2층은 그래도 앉을 자리가 꽤 있는 편입니다. 저는 이글을...



여기서 이렇게 쓰려고 했는데... 사실 다음날 취재일정이 있어서 지금은 집에서 밤을 세워가면서 쓰고 있네요 ^^

'



1층은 간단하게 주문을 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고, 창을 보고 앉을 수 있는 바테이블 형태의 자리가 있습니다. 



무선인터넷 와이파이(Wi-Fi) 비밀번호는 위에 보이는 그대로 입니다. 참고하세요 ^^ :)



2층입니다. 그럭저럭 길게 앉을 자리가 많은 편이네요. 공차는 워냑 테이크아웃을 많이 해서... ^^



2층 안쪽 자리입니다. 밑에 스타벅스처럼 전기를 꽂을 수 있는지는 미처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미아사거리 근처에는 사실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공차가 있었죠. 그런데 거기는 작은 푸드코트 간이 매장이라 앉을 곳도 마땅치 않고, 맛도 별로였던 것 같습니다.


미아사거리 와이스퀘어 빌딩에 공차가 생기니 꽤 좋네요. 이날도 마침 쿠폰 10장을 모여서 유통기한(?) 30일이 지날까봐 빨리 써버리려 한 것인데... 공차 버블 밀크티가 마시고 싶을 때 집에서 찾아가기 딱 좋은 거리입니다. ^^



입구는 옆쪽에 있습니다. 와이스퀘어 정문으로 들어가면 공차로 못 들어가니 참고하시길.


모든 사진은 아이폰SE로 촬영되고 편집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