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집은 어떻게 인테리어 할까? 방 인테리어 정보 스마트폰 앱 : 오늘의 집, 하우스, 집 꾸미기

2016. 4. 13. 16:57여행후기 & 인테리어

반응형

남들은 어떻게 꾸며놓고 살까, 요즘 유행하는 인테리어 소품을 무엇일까 궁금해질 때가 많은데요.

오늘은 스마트폰 앱으로 인테리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두 앱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인테리어 정보를 PC에서 탐색하기에는 시간이 없고, 쉬고 있는 동안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열어보기 좋은 인테리어 정보 앱 들입니다.

▲ 오늘 살펴볼 인테리어 정보 앱, '오늘의 집' 그리고 '하우스'

오늘의 집

:: 오늘의 집 인테리어 공유 앱 iOS Appstore / Google Play  ::

(앱 개발사 : 버킷플레이스)

첫번째는 '오늘의 집'입니다. 추천 인테리어 사진 글과 다양한 스타일을 직관적으로 분류해 볼 수 있네요. 2016년 4월 24일 첫방송을 시작하는 tvN 프로그램 '렛미홈'과 제휴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모바일 앱에서 가입할 때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5000포인트을 얻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집 추천코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복사-붙여넣기 해주세요 :)

HYLU3NMW

오늘의집 추천코드: HYLU3NMW

(모두 대문자로 입력해야 됩니다)


개인 방, 침실, 욕실 등 유저들이 직접 올린 UGC 인테리어를 엿볼 수 있습니다. 태그를 달아서 해당 제품이 어떤 브랜드인지도 쉽게 알 수 있네요.

 

 

 

 

 

 

 

하우스

 

:: 하우스 셀프인테리어 정보공유 iOS Appstore / Google Play ::
(앱 개발사 : 하우스미디어)

 

'집'이라는 앱 아이콘이 말해주든 '하우스'도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들을 탐색해볼 수 있는 앱입니다. 이 서비스는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프로그램의 디자이너 데코릿이 참여하고 있나 보네요.

 

역시 유저들이 올리는 다양한 인테리어 UGC 디자인, 그리고 소품별 출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정보를 어디서 얻어야 할지 못한다면, 소개해드린 인테리어 정보 앱을 통해 영감을 받아 볼 수 있겠죠.

유사한 앱으로 오스퀘어의 '집꾸미기 : 인테리어의 시작'이라는 앱도 있습니다. 지면 관계상 간단하게 두 앱만 소개하고 마칩니다. :)

[관련글]

유아인 나혼산 인테리어 곰돌이 소파 (Pack Sofa) 그리고 맥북프로16인치 + 애플 프로 디스플레이 XD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