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카카오 프렌즈샵 방문 후기

2016. 4. 9. 19:42여행후기 & 인테리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링크가 운영하는 스마트리빙, 라이브홈 블로그 입니다.


스마트홈, IoT(사물인터넷), 웨어러블, 인테리어, 패션 정보 등 집과 사람, 그리고 공간과 관련된 정보를 담고자 2014년 부터 새롭게 블로그를 개설해서 운영해왔는데요. 이제서야 게시글 700개를 채우고 있네요 ^^


저 혼자 블로그를 여러개 운영하는데는 한계가 있어서... 기획 초기에는 여러명의 블로거가 참여하여 필진을 두려고 했었습니다만... 지금은 거의 저 혼자서만 글을 스고 있습니다. ㅜㅠ

어찌되었든! 목표는 2016년 6월까지 게시글 1000개를 넘기는 것입니다. 300개만 더 쓰면 된다!


지난 3월 말에는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2016에 참가하여 취재를 하고 왔는데, 올리고 싶은 글들이 너무 많아서 언제 다 정리해서 포스팅 할 수 있을지 모르겠군요 ^^


오늘은 코엑스(Coex)에 들른 김에 잠깐 둘러본 카카오 프렌즈샵(kakao friends shop) 사진들을 공개해볼까 합니다. 리빙 아이템, 인테리어 소품에 항상 신경을 쓰고 있는지라 귀여운 캐릭터 IP 상품에도 관심이 참 많답니다. :)


▲ 코엑스(Coex)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카카오 프렌즈 샵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더군요. ^^ 지하 2층에는 애플 리테일 스토어인 에이샵(a#shop), 삼성 모바일스토어, 건담 베이스 샵이 있어 지하 2층까지 일부러 찾아 내려오는 분들만 알고 방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밖에서 보니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로한 쥬얼리 상품들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피규어 (스태츄) 들도 눈에 들어오더군요 ^^ 매장 안에서는 사진을 못찍게 할 것 같아서 소심하게 밖에서만 구경을 하다가...




안에 들어가서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을 담아봣습니다. ^^ 네오와 카톡개로 불리는 프로도가 눈에 띄네요.



알고보니 카카오 주얼스(Friends Jewels)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아니라 카카오가 직접 런칭한 쥬얼리 브랜드라고 합니다. 카카오란 기업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쥬얼리 분야까지 진출해 있을 줄은 몰랐네요 ^^



카카오 프렌즈 악세사리 Friends Jewels © kakao friedns


2015년 12월에 카카오 주얼스(Friends jewels) 쥬얼리 브랜드를 런칭했다고 합니다. 카카오 프렌즈 공식 사이트에 가보니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한 쥬얼리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네요. :)


▲ 역시 가장 탐나는 것은 카카오 프렌즈 인형들

(자세히 보면 맨오른쪽 하단에 새로나온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라이언도 보입니다 ^^)




짧은 방문을 마치고... 바로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마음에 드는 매장에서 인테리어 소품, 스마트홈 정보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유난히 눈에 띄는 카카오프렌즈 네온사인


[업데이트]

최근에 다시 가보니 코엑스 카카오 프렌즈샵은 지하1층으로 올라왔더군요. 매장 크기는 조금 축소되었지만 더 눈에 잘 띄는 별마당도서관 근처로 이동했습니다.


▲ 지금은 여기!


[관련글]

카카오 본사 방문기 (카카오톡 본사)

코엑스맛집 루(Lu) 와인 무제한 맥주 무제한 디너 뷔페

카카오프렌즈샵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라이언 한정판 풍선 풍경을 그리다

스타필드 코엑스 근처 브런치카페, 씨티 베이커리 (CT Bakery)

카카오프렌즈 쌤소나이트 캐리어 가방


728x90
반응형